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투자전략/기업분석

브이티(018290) 2탄 오늘도 두들겨 맞았다. 그만해라 많이 묵었다.

by BULLPYRUS 2024. 8. 14.

 

두들겨 맞은 화장품 섹터 - 이제 끝난 건가? 주도주의 손 바뀜 시작?

 

한 달 전 틱톡에서 "TikTok_Hallyu in the digital age_ Short content, Big impact" 백서를 발간했다.

해당 내용들 중에서 K-뷰티에 관련 내용이 있어서 다시 살펴보자.

화장품 섹터가 전체적으로 두들겨 맞고 있는 상황에서 과연 K-뷰티 화장품 섹터는 이제 끝나는 것인지 고민이 필요할 것 같다.

 

https://www.korea.kr/briefing/pressReleaseView.do?newsId=156642641

 

보건복지부, 외신 기자 대상 K-뷰티 소개

보건복지부, 외신 기자 대상 K-뷰티 소개 - 대표 수출 주도 산업인 한국 화장품산업 현황 및 주요 지원 정책 설명 - 보건복지부(장관 조규홍)는 7월 24일(수) 「K-뷰티 체험·홍보관」 명동점에서 외

www.korea.kr

 

나라에서도 K-뷰티를 정책적으로 밀어주려고 하는데

 

 

 

2024년 실적을 기다리는 수 외에는 답이 없다.

세력에게 흔들리지 않는 수준으로 접근을 해야 한다.

주식 투자 어렵다.

 

브이티 현재 실적대비 시총이 너무 높다고 보는 것 같다. 

3Q, 4Q에 눈에 띄는 숫자를 보여줘야 한다. 결국 미국 코스트코 판매가 어떻게 될 것인지가 가장 중요하다.

누가 제2의 불닭 볶음면이 될 상일까?

 

https://n.news.naver.com/mnews/article/009/0005349902

 

“똑같이 ‘K’ 달고 급등했는데”…식음료 웃고 화장품 울상인 이유

급락장서 반등한 오리온 등 수출비중 높아 회복세 탄력 중국 매출 큰 아모레퍼시픽 이달들어 주가 43% 떨어져 이달 2일, 5일 양일간 코스피가 12% 급락하는 폭락장 이후의 반등장세에서 소비재 기

n.news.naver.com

 

#브이티 

#K-뷰티

#한류

#화장품